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천체 화상 진찰

바로오토 장대리 2020. 4. 3. 15:46

"저는 잡지 나 온라인 (스케치되지 않은)에서 볼 수있는 모든 것이 처리 된 이미지를 보여 주지만이 모든 처리에있어 가장 중요한 것은 무엇입니까?" 이미지를 "처리"한다는 것은 무슨 의미였으며, 내가하는지 여부는 정말 중요합니까?

이 기사는 이러한 질문에 일부 광자를 흘리기 위해 기본 프리웨어 (예 : MallincamSky 카메라 소프트웨어, Registax 및 Microsoft Windows 10 Photo)를 사용하여 처리되지 않은 이미지와 처리 된 이미지를 대조하는 몇 가지 예를 제공 합니다. 모든 이미지는 내 Mallincam DS10c 및 100mm Skywatcher 굴절 기 에서 나왔습니다 .


밝은 딥 스카이 오브젝트 : 메시어 22

가장 좋아하는 구형 클러스터 인 Messier 22의 두 개의 인접한 이미지가 있습니다. 더 어두운 것은 처리되지 않은 단일 35 초 노출이며, 더 밝은 것은 첫 번째 "가공 된"버전을 나타내므로 광 곡선, 감마를 조정했습니다. , 색상 균형 및 잔물결. 나는 아름다운 별 필드와 구형의 상대적 노년기를 암시하는 하얀 색조로 원본 이미지를 좋아했습니다.

그러나 처리 된 이미지를 통해 소프트웨어는 30MB 원본 이미지 파일을 파고 추가 데이터를 추출 할 수있었습니다. 분명히, 가공 후 필드에 더 많은 별이 있으며, 둘 다 더 선명하게 보이고 구상 성단의 넓은 창공을 강조합니다. 모든


이러한 개선 사항은 전적으로 재량에 따라 결정되었습니다. 이미지를 원하는대로 조정했습니다. 내 편견은 디스크 너머의 물체를보고 있더라도 가능할 때마다 은하수의 풍부함을 전달하는 것입니다.

그러나 프로세싱의 향상이 항상 단점이있는 것은 아닙니다. M22의 핵심 별은 두 번째 이미지에서 덜 정의됩니다. 밝기 증가로 인해 코어가 튀어 나오고 있다고 말할 수 있습니다. 그리고 이미지를 밝게하여 배경이 씻겨지지 않도록 빛 곡선을 추가로 조정해야했습니다.

후 처리를 사용하면 최종 이미지를 많이 제어 할 수 있지만 아티팩트 및 기타 덜 만족스러운 결과를 피하려는 경우 균형을 맞출 수있는 상호 관련된 변수가 많이 있습니다.

Nebulous Deep Sky Object : 북아메리카 성운 (NGC 7000)


은하수를 공전하는 구상 성단이 항상 나를 매료시키는 반면, 나는 다른 많은 대상들에 의해 쉽게 산만 해집니다. 충격적인가요?

예를 들어 북아메리카 성운은 2.00 x 1.67도 크기가 단일 시야의 경계를 넘어 유출 될 수 있지만 재미있게 볼 수 있습니다. 이 이미지 세트를 위해 먼저 두 개의 약간 오프셋 된 높은 동적 범위 (HDR) 이미지를 만들었습니다. 각 이미지는 35 ~ 210 초 (2 × 2 비닝)의 노출을 사용하여 평균 스택 프레임 세트로 구성됩니다. 그러나 추가 처리는 수행되지 않았습니다. 그런 다음 두 이미지를 파노라마로 연결 한 다음 라이트 커브, 감마, 색상 균형 및 잔물결을 조정했습니다.

개인적으로 세 이미지가 모두 매력적입니다. 우리가 이온화되는 것을보고 놀랍습니다


망원경에 도달하기 위해 1600 년 이상 여행 한 수소 빛.

개별 이미지의 매력에도 불구하고 일부 주요 특성으로 인해 최종 파노라마가 만들어집니다. 먼저, 성운이 더 큰 규모로 어떻게 보이는지 더 잘 이해할 수 있습니다. 사실, 나는 성운의 전체를 포착하지 못했습니다 (다른 밤을위한 도전입니다!). 그러나 플로리다, 멕시코, 카리브해 및 해양 해안의 프로필을 명확하게 식별 할 수 있습니다.

최종 스티치 이미지로 연결되는 두 번째 요소는 추가 디테일입니다. 사후 처리를 통해 밝은 지역과 어두운 지역의 대비를 높였으며 Cygnus 벽 (지상지도에서 멕시코와 중앙 아메리카를 구상 할 수있는 곳)에 추가 세부 정보를 표시했습니다.


결국 파노라마는 원본 이미지를 처리하기 때문에 더 자세하고 더 많은 하늘 ​​덩어리를 보여줍니다. 자주 눈에 띄는 아이오와의 날씨와 최근의 연기가 자욱한 하늘을 고려할 때 별이 숨겨져있을 때 조작 할 수 있도록 이러한 이미지를 유지하는 것이 매우 편리합니다.

가공이 그렇게 유익하다면 왜 모든 사람들이 그렇게하지 않습니까?

북아메리카 성운의 이미지를 포착하고, 쌓고, 꿰매고, 조정했다는 것을 전달하기 위해서는 한 문장이 필요합니다. 그러나 파노라마 이미지를 만들고 연마하는 실제 프로세스는 단순한 프리웨어 기반 처리 기술 만 적용하는 동안에도 컴퓨터에서 한 시간 이상이 걸렸습니다. 그러한 노력이 기울어지면 훨씬 더 많은 시간이 걸릴 수 있습니다. 많은 시간을 소비 할 필요는 없지만 이미지와 리소스를 처리하는 데 서로 다른 목표가 있습니다.

리소스에 대해 말하면 파노라마 이미지 하나만 얻기 위해 목표를 달성하기 위해 세 가지 소프트웨어 패키지 (하나는 시퀀스에서 두 번 사용됨)를 사용했습니다. 당신은 소프트웨어로 그런 길이로 갈 필요가 없습니다… 나는 컴퓨터를 엉망으로 만드는 것에 부분적이지만 모든 사람이 내 견해를 공유하지는 않습니다. 그리고 모든 사람이 그러한 소프트웨어에 적합한 컴퓨터를 가지고있는 것은 아닙니다.

결론은 일부 사람들에게는 처리가 재미 있을지 모르지만 다른 사람들에게는 정말 번거로운 일입니다. 그리고, 그것은 꽤 괜찮습니다. 당신이 어떻게 접근하든 밤하늘을 즐기는 것이 가장 중요합니다.

이미지를 처리해야합니까?

결국, 우리는 실시간으로 하늘을보고 싶거나 가공되고 세밀하게 조정 된 이미지를 추구하여 세밀한 세부 사항에 참석할지 여부는 개인적인 선택입니다. 적어도 저에게는 그 선택이 밤마다, 순간마다, 심지어 이미지마다 다릅니다. 여기에서 논의 된 초보적인 처리조차도 이미지를 향상시키고 흐린 밤에 나를 즐겁게 해줄 수 있습니다.

그러나 나는 때때로 하늘의 태피스트리 아래에 설치하고 길을 잃는 단순성을 극복하기가 어려워 자갈 끝에 코요테와 공작의 노래로 가득 차 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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